VIEW
News
ARTPOINT BRAND RENEWAL
2024.10.01
저희 ARTPOINT는 BRAND RENEWAL을 진행하였습니다.
지금의 우리가 존재하기까지 함께 해왔던 수많은 인연들과 찬란한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고,
새로운 내일을 향한 아트포인트의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하게 정의하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빛나는 우리 자신의 가치를 새롭게 발견하고
공간과 사람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전문성과 창조성을 반영한 차별화 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할 것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변경된 로고타입의 이니셜 ’A’ 에는 3가지의 핵심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A = 사람 인(人) 형태로 우리 자신 뿐 아니라 관계된 모든 사람들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의미합니다.
A = APEX(정점) 이라는 자신감의 상징적 이미지로 완벽한 공간 경험을 추구하는 집념과 열정을 담았습니다.
A = 삼각형 건축물의 FOUNDATION을 의미하며, 베이스가 탄탄한 체계와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기업임을 표현합니다.
모던한 산세리프 서체 기반의 심플한 형태를 통해 정직하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현대적인 무드로 전달합니다.또한
부드러운 곡선이 가미된 사선의 엣지(DIAGONAL EDGE) 표현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조차 세심하게 설계하고, 기획에서 시공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디테일에 대한 우리의 태도와 철학을 담았습니다.
이러한 태도와 철학을 기반으로 단순히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전시를 넘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이어줄 수 있는
좋은 공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CONNECTING PEOPLE AND SPACE” 슬로건을 신규로 개발 하였습니다.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아트포인트의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공간이란 주제로 함께할 우리들의 모든 순간과 만남에 저희 아트포인트가 함께 하겠습니다.
-대표이사 노태훈 올림-
TOP
왓츠앱 채팅
카카오톡 채팅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은 정책에 따라 수집 및 이용됩니다.
저희 아트포인트에서는 해당 목적에 연관되는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수집된 정보를
투명하고 안전하게 보호 관리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